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17년03월05일 85번

[소비자와 시장]
유통기관에서 활용하는 가격정책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
  • ① 명품판매
  • ② 세일행사
  • ③ 보상판매
  • ④ 수량할인
(정답률: 69%)

문제 해설

유통기관에서는 일반적으로 가격정책을 통해 제품의 판매량을 늘리거나 수익을 최대화하려고 노력합니다. 그러나 "명품판매"는 다른 가격정책과는 달리 고가의 제품을 소수의 고객들에게만 판매하는 전략입니다. 따라서 이는 대중적인 유통기관의 가격정책과는 거리가 먼 전략입니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